On The Road/2018.맛있는베트남

[D+9] 다시 하노이로

릴리06 2018. 1. 15. 14:56

아침 6:30에는 선데크에서 타이치 아침 운동이 있는데 우리는 일어날 수 없었다. 아침 7:30에 티톱섬으로 간다.

하롱베이를 한 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티톱 전망대​

티톱이라는 소련 파일럿이 발견해서 그의 이름이 붙었다.​

조금만 올라가도 시원하게 내려다 보인다.​

어제보다는 날씨가 좀 흐리지만 전망대까지 열심히 올라가면 먼진 풍경을 볼 수 있다.​

아침 운동 끝!!​

우리 크루즈로 돌아간다.​

아침 식사를 바로 먹었다.​

맛있는 조식 냠냠​

아침식사가 끝나면 짐을 챙겨서 10:30정도에 하선하게 되는 일정!! 떠나기가 참 아쉽구나 ㅠㅠ

다시 파라다이스 호텔로 돌아와 간단한 점심을 먹었다. 아침 먹은지 얼마되지 않아 간단히 요기했다.​

다시 리무진을 타고 3시간 반동안 달린다.​

마지막 숙소는 골든선빌라

완전 친절하고 방도 넓다고 해서 예약했다. 먼저 도착하니 패션플룻쥬스와 과일을 준다.​

방도 엄청 큼직하고 히터도 잘 나와서 따뜻하게 잘 수 있을 것 같아 좋았다.​

진짜 장미꽃잎으로 예쁘게 데코 ㅋㅋㅋㅋ​

음...좋아 좋아 만족스럽군!!​

숙소에서 좀 쉬다가 저녁을 먹으러 꽌안응온으로 갔다. 두 번째 방문ㅋㅋㅋ

갈릭 볶음밥과 모닝글로리

이 두개만 있어도 진짜 완벽한 식사인듯ㅋㅋ​

구은 치킨도 진짜 맛있었다. 소스도 굿굿​

빠지면 아쉬운 고이꾸온​

반쎄오도 먹어줘야지ㅋㅋㅋ ​

배부르게 먹고 쇼핑을 위해서 롯데마트로 가기 위해 우버를 부르려는데 갑자기 3g도 와이파이도 안잡힌다. 도연이가 길 건너편 미니소에서 와이파이를 끌어다가 잡아서 겨우 해결!

울트라 그뤠잇 도연!!

이곳에는 롯데마트, 롯데백화점, 롯데호텔이 이미 진출해서 자리를 잡고 있었다.​

들어갈 때 가방을 모두 봉해버림ㅋㅋㅋㅋ​

너무 많이 샀나? 캐리어도 하나밖에 없는데 살짝 걱정이 되기 시작했다.

라면을 너무 많이 샀어 ㅋㅋㅋㅋ
숙소 가서 잘 정리해야지 ㅋㅋ​

마지막 밤...

도연이는 쿵짝쿵짝 하노이 클럽에 가보고 싶어했지만 난 시끄러운 건 싫고 다리도 아파서 숙소에서 짐 정리하고 쉬었다.

미안해, 클럽은 다음에 ㅋㅋㅋ

'On The Road > 2018.맛있는베트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D+10] 쌀국수는 약이다  (0) 2018.01.16
[D+8] 아주 완벽한 하루  (3) 2018.01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