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n The Road/2017.열두번째방콕

[D+3] 타투하는 달마시안

릴리06 2017. 8. 21. 14:25

​오늘은 9시가 다 되니 눈이 떠진다. 먼저 씻고 조식을 먹으러 내려갔다. 딱히 먹고싶은게 없어서 커피랑 빵 조금 머고 있었다.

근데 갑자기 소고기 쌀국수가 태국엔 흔하지 않으니 나이소이를 먹고 가야겠다는 생각에 조식을 먹다말고 지갑을 들고 나왔다.ㅋㅋㅋ

​이런 풍경은 참 정겹고 평화롭다.

​이 쌀국수도 도연이는 대만족ㅋㅋㅋ 소주를 부르는 음식들이라며 ㅋㅋㅋ

​어쨌든 든든히 먹고 다음 숙소인 소피텔 스쿰빗으로 이동!

​프랑스계열 호텔이라 개선문을 형상화한 인테리어라고 한다.​​

​웰컴 드링크 수박 슬러쉬에 무슨 꽃 오일을 넣은거라는데 수박 젤 싫어하는 도연이도 맛있게 먹음ㅋㅋㅋ

​드디어 체크인!!

​저 거위털 침구 너무너무 좋다. 누워서 하늘 바라보고 있으면 세상 느긋해진다.

​큼직한 욕조

​록시땅 어매니티

​호텔에서 잠시 쉬다가 짜뚜짝으로 쇼핑 고고

​유명한 빠에야 아저씨도 만남ㅋㅋㅋㅋ 그냥 짜뚜짝 유명인

​코코넛 아이스크림 역시 맛나고 망고도 사먹었다.

​이것저것 구경했으나...너무 더워서 몇 가지 대충 사고 우리는 다시 호텔로 돌아왔다.

​돌아오는 길에 살짝 배가 고파서 터미널21 푸드코트에서 굴전이랑 족발 덮밥을 먹었다.

이것도 깨끗이 비웠다. 도연이는 태국 스타일이 입맛에 딱 맞다. 나도 그렇지만ㅋㅋ

​나는 차놈옌, 태국 밀크티도 한 잔

​호텔로 돌아왔는데 로비에 있는 구두닦이가 보인다. 엄청 고급진 구두닦이 단돈 6,000원! 구두를 신았다면 한 번 받아보고 싶었다.

​방에 와서 부들부들 푹신한 실내화를 신었다. 은근히 실내화 컨디션은 신경쓰이는데 완전 좋음ㅋㅋㅋ

​더위에 지쳐 수영장으로 갔다.

​시원한 물에서 헤엄치는 건 너무 즐겁다.

​에헤라디야~~

​수영을 하고 간단한 저녁을 먹으러 분통키앗으로 갔다.

​타투하는 강아지티를 짜뚜짝에서 사고 엄청 마음에 들어한다.ㅋㅋ

​이곳의 메뉴는 하이난 치킨 라이스!!

​역시나 깨끗이 비운 ㅋㅋㅋㅋ태국 스타일 입맛

​밥을 먹고 오늘도 마사지를 받으러 let's relax로 갔다.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예약을 했다.

​들어가자마자 풍기는 향기가 엄청 좋았다. 헬스랜드랑 비슷할 줄 알았는데 더 고급지고 조용한 분위기다.

​테이블마다 엄청 작은 분재가 놓여져 있었다.

​마사지 들어가기 전에 티 한 잔

​마사지룸으로 입장

2시간 타이마사지와 허브볼

​매번 헬스랜드만 다니다보니 그곳 스타일에 익숙해졌는데 새로운 방법으로 해주고 중간중간에 마사지 제품을 사용해줘서 더 시원했다. 허브볼도 뜨뜻하니 추천!!

마사지를 다 받고 나오면 망고밥을 준다. 도연이는 망고밥은 이해가 안된다며 안먹겠다며 그랬는데ㅋㅋㅋ 엄청 맛있다며 다 먹음ㅋㅋㅋㅋ

너 태국에 살아라 ㅋㅋ

​가볍고 산뜻한 몸으로 맥주를 마시러 갔다.

사바이자이!

​까이양 반 마리!

​쏨땀도 빠질 수 없고

​똠양꿍은 도연이 스타일ㅋㅋㅋ 완전 좋다며 국수를 다 말아먹었다. 말아먹기 전문ㅋㅋ

알딸딸한 기운으로 빅씨에서 아이쉐프 뿌팟뿡커리 소스를 엄청 사서 숙소로 돌아왔다. 유통기한이 넉넉하길래 ㅋㅋ

처음 방콕오는 사람과 오니 나도 방콕을 처음 온 것처럼 새로게 느껴지는 것이 많은 것 ​​같다. 역시 여행은 누구와 가는지도 참 중요하다.

'On The Road > 2017.열두번째방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D+5] 대리석과 황금  (0) 2017.08.24
[D+4] 코끼리코끼리코끼리코끼리  (0) 2017.08.23
[D+2] 팟타이 완전 정복  (1) 2017.08.20
[D+1] 열두번째 태국  (3) 2017.08.2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