'벤자롱'에 해당되는 글 3건

  1. 2018.05.05 [D+5] 거북이를 보다
  2. 2018.05.03 [D+4] 먹고 자고 놀고 (1)
  3. 2018.05.02 [D+3] 지상 낙원, 몰디브 (1)

요가를 갈까 말까 고민하다 귀찮아서 조금 더 잤다. 귀찮은데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ㅋㅋㅋ

아침 먹으러 가는 실에 다리가 긴 새을 만났다. 도연이는 동물들을 만나면 꼭 사진을 찍고 싶어한다. 아재 감성!​

라이트하게 조식을 먹고 싶지먼 늘 실패한다.​

배가 불러서 자전거로 섬 한 퀴를 돌았다. 상쾌하고 시원하다. 섬 안에서 자전거로 다니는 것이 참 좋은 것 같다.​

오늘은 운동을 조금 해보기로 했다.

조깅하는 숲길이 있다. 뛰어볼까용?​

다시 피트니스센터에서 땀 빼며 ​운동했다.

​배가 꺼지지도 않았지만 12시 맞춰서 점심을 먹으러 갔다. 오늘 2시에 배를 타고 거북이를 찾으러 가는 익스커션을 신청해놓았기 때문에 안먹으면 힘들 것 같아서 먹으러 갔다.

이쯤 되니 배고픔이 그립다.ㅋㅋ

오늘도 참 날씨는 좋다. ​

에피타이저로 나온 치킨사테와 쏨땀!!

조금만 먹으려고 했는데ㅠㅠ 맛있어서 ㅠㅠ​

메인도 맛있는 커리종류 ㅋㅋㅋ

그래도 난 이성적으로 먹었다.​

스티키라이스에 망고아이스크림을 올려주었는데 이것도 굿굿!​

아고 부른 배를 두드리며 방으로 돌아와서 거북이를 만나러 갈 준비를 해야겠다.

우리 방에 비치된 거북이 인형, 넘 귀엽다. 거북이 인형은 따로 구입할 수 있다.

거북아, 널 우리집으로 데려가줄게 ㅋㅋㅋ ​

​발코니 유리창에도 거북이 무늬가 있다.

오늘 널 꼭 보고말테다!!​

배를 타고 먼 바다로 이동한다.​

들어가서 얼마되지 않아 거북님은 접선했다!!

너무 신기하고 예뻐서 그 위에서 계속 둥둥 떠서 거북이를 보았다. 10m정도 아래에있었는데 갑자기 위로 떠오르는데 그 모습이 정말 너무 신비로웠다.

급하게 사진을 마구 찍었는데ㅠㅠ 내 똥손 ㅠㅠ

거의 반을 다 가리고 촛점도 안 맞고 나중에 이 사진을 보고 극상심했다ㅠㅠ

거북님은 내 마음 속에 있는 걸로...​

나중에 찾아보니 거북이는 허파호흡을 하기때문에 가끔 수면 위로 올라와 숨을 쉬어줘야 한다고 한다.

수면 위에 떠있는 거북님이 보이나요?

난 보이는데 ㅋㅋㅋ​

다시 물속으로 들어가는 거북님

만나서 반가웠어요!​

거북이 말고도 문어, 니모 등등 많이 봤다.

하지만 사진이 이렇게 나오리라 생각도 못했다. 역시 전문 장비의 중요성을 느낀다.​

그래도 좀 깊은 바다에서 스노클링 하고 나니 좋았다.

리조트로 다시 돌아와서 스파 시설을 이용하러 갔다.​

여기도 참 예쁘게 꾸며져 있다.​

원래 공용인데 아무도 없어서 우리끼리 프라이빗하게 이용했다. 작은 풀도 있고 자쿠지, 습식건식 사우나가 있다.

숲속에 있어서 그런지 시원하게 느껴진다.​

​​

몸에 덕지덕지 발랐던 선크림을 다 씻어내고 숙소에 돌아와서 한숨 잤다. 물놀이가 조금 힘들었나보다.

오늘은 해변에서 칵테일 파티가 있는 날이다. 이미 많은 사람들이 선셋과 칵테일을 즐기고 있었다.

완전 황홀해지는 풍경에 살짝 기분이 업업!!​

우리도 샹그릴라 한 잔씩ㅋㅋㅋ​

막 찍어도 갬성사진​

이번에 제대로 나온 커플 사진은 스탭이
찍어준 이 사진밖에 없는 듯하다.​

해질녘까지 파티는 이어지고 해가 지고 다들 저녁을 먹으러 레스토랑으로 찾아들어간다.​

​오늘 저녁은 씨그릴에서 허니문 디너로 먹었다.​

맛은 있었지만 배고픔을 모르고 지낸 우리에겐 부담스러운 식사였다.

진짜 배부른 소리란 이런 것 ㅋㅋㅋ

내일 보트 1번, 비행기 3번을 타고 한국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이 생각만해도 끔찍하긴 하지만 몰디브는 그만한 값을 치르고 와도 충분히 올 가치가 있는 것 같다.

가만히 있어도 행복한 곳이다.

'On The Road > 2018.몰디브허니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D+5] 거북이를 보다  (0) 2018.05.05
[D+4] 먹고 자고 놀고  (1) 2018.05.03
[D+3] 지상 낙원, 몰디브  (1) 2018.05.02
[D+2] 멀어도 괜찮아  (0) 2018.05.01
[D+1] 참새 방앗간, 방콕  (0) 2018.04.30
Posted by 릴리06

오늘은 아침 요가 클래스에 참여하기로 했다.

바다를 바라보며 야외에서 요가를 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던!! ㅋㅋ​

2분 늦은 우리는 선생님 옆 부담스러운 앞자리 당첨ㅋㅋ

도연이에게 양보했다.​

1시간 스트레칭하며 요가를 하고 나니 개운하다.

바로 조식을 먹으러 갔는데 어제보다 더 많이 먹은 듯...​

그래도 맛있는 망고는 빼먹을 수 없다.​

방에 와서 소화 좀 시키고 오늘은 우리 방 앞바다를 탐험해 보기로 했다. 우리 방 풀 옆 계단으로 내려가면 바로 바다로 풍덩 할 수 있어서 좋았다.

오리발도 야무지게 신고 고고!!!​

오늘은 만반의 준비를 해서 사진과 동영상 찍기 성공!! 어제 못 찍은 가오리가 눈에 밟힌다. 흐흐​

스노클 다 하고 데크로 올라와서 수영장에서 좀 놀다가 씻고 쉬었다.

물놀이는 힘들어 ㅋㅋㅋㅋ

세끼 챙겨먹기도 바쁘다. 점심 먹으러 또 씨그릴로 갔다.

제티를 지날 때 ‘저기 걸어갔다 올테니까 찍어봐’, 사진 찍기에 취미 없는 도연이가 고생한다.ㅋㅋㅋ​

씨그릴 어제 저녁은 넘 맛있었는데 런치는 별로였다. 왜 나시고랭을 주십니까!!!

내일 점심은 벤자롱에서 먹어야겠다.​

그래도 디저트는 완전 맛남ㅋㅋㅋ​

숙소로 돌아가는 길

뭔가 푸르름이 싱그럽다.​

우리의 숙제, 커플 사진 찍기!

함께 사진을 많이 찍지 않는 우리는 셀카봉을 써도 뭐가 아직 어색한 구도와 표정이 많이 나온다.

커플사진, 너 힘든 거구나 ㅋㅋㅋ​

숙소에 와서 2시간 넘게 쿨쿨 잤다. 먹고 자고 마시고 수영하고의 무한 반복이다.​

자고 일어나 안먹은 것 처럼 또 바로 저녁먹으러 벤자롱으로 ㅋㅋㅋㅋ

또 뭔가 어색한 사진ㅋㅋㅋ 노력해봅시다!​

​선셋이 아름다운 자리로 버틀러가 예약해주셔서 좋았다. ​

​메뉴도 고르고​

와인도 시키고​

에피타이저 똠양꿍ㅋㅋㅋ​

램 마살라 커리와 갈릭앤페퍼 킹프라운​

느므느므 사랑하는 망고스티키라이스​

정말 맛있게 잘 먹었다. 벤자롱 음식 맛있다.

두짓타니에서는 우리가 좋아하는 태국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다.

살라바에서 진 한 잔 마시고 숙소로 돌아왔다.​

생각보다 할 것도 많고 꽉찬 하루하루다.

도연이랑 내 입에 붙은 말

아~ 좋다!

'On The Road > 2018.몰디브허니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D+5] 거북이를 보다  (0) 2018.05.05
[D+4] 먹고 자고 놀고  (1) 2018.05.03
[D+3] 지상 낙원, 몰디브  (1) 2018.05.02
[D+2] 멀어도 괜찮아  (0) 2018.05.01
[D+1] 참새 방앗간, 방콕  (0) 2018.04.30
Posted by 릴리06

시차때문인지 6시도 안 되어서 눈이 떠졌다. 데크로 나가서 해뜨는 하늘을 바라보았다. ​

반대편 하늘엔 보름달이 똭!!​

에고 아무것도 안해도 좋구나!! 마음이 참 여유롭고 평화롭다.​

​일찍 깨니 배가 고파서 오픈 시간에 맞춰 조식 먹으러 가자고 자는 도연이를 깨웠다.

룰루랄라 마켓가는 발걸음이 가벼움ㅋㅋㅋ​

아침부터 참치를 집으시는 도연씨 ㅋㅋㅋ​

조식도 굿굿!!​

오늘도 바닷가쪽에 자리잡고 앉았다. ​

밀가루 봉인 해제!!!

으흐흐 얼마만에 맘 놓고 먹는 빵들인지 ㅋㅋㅋㅋ 오예​

조식을 가득 먹고 들어와 수영장에 가려고 준비!!

저 가방은 방에 비치된 가방인데 섬을 돌아다닐 때 아주 아주 유용하다.​

수영장으로 갑니당~​

인피니티 수영장이 있다. 옆에는 바도 있어서 음료나 알코올을 바로 주문해서 먹을 수 있다.​

아아 가슴이 탁 트이는 듯한 풍경에 기분이 좋다.​

수영하러 갑시당ㅋㅋㅋ​

윽 생각보다 물이 차가워... 찬물에 잘 ​들어가지 못하는 나는 시​​간이 좀 걸린다.ㅋㅋ​

아고 바라만 봐도 좋다.​

샌드바에 들어와서 잠시 쉬었다.​

나는 몰디브 모히또 ㅋㅋㅋ​

도연이는 피나콜라다​

힘이 남은 도연이는 한 번 더 수영을 했다. 자기는 수영을 못해서 혼자 놀면 재미없다고 했지만 나는 한 번 들어가면 두 번 들어가고 싶진 않아지더라.

다음에 ​같이 놀자규!!ㅋㅋ​​

​수영장에서 놀고 돌아오는 길도 참 예쁘다.​

방에 돌아오자마자 도연이는 못 다한 물놀이를 신나게 했다.​

우리 숙소 앞바다도 너무 맑다. ​

씻고 좀 쉬다가 저녁을 먹으러 갔다. 자전거를 타고 이동!!​

섬 안을 모두 걸어다니긴 넓어서 방마다 방번호가 쓰인 자전거를 구비해 두었다.

벤자롱으로 고고!!​

벤자롱도 주변 바다도 에메랄드빛, 완전 예쁘다.​

다리를 따라 들어가면 옆으로 아름다운 바다가 눈을 뗄 수 없게 한다.​

벤자롱에서 중식을 맛있게 먹었다. 올인클루시브는 매일 정해진 3코스로 제공이 된다.​

밥도 든든하게 먹었으니 스노클링 장비를 빌리러 워터 센터로 갔다.​

오리발 장착!!​

장비 빌려 다시 숙소로 이동ㅋㅋㅋㅋ​

숙소에서 무장을 하고 샌드바 앞쪽에서 벤자롱 앞까지 바다에서 스노클을 했다.

핸드폰을 방수팩에 넣어갔는데 슬라이드가 안되서 가오리를 만났는데도 못 찍었다ㅠㅠ 들어가자마자 가오리가 나타나서 깜놀ㅋㅋㅋㅋ

바다 수영은 조금만 해도 지친다. 샌드바에서 망고쥬스로 에너지 충전하고 방에 돌아와서 풀에서 조금 더 수영하고 놀았다.

누가 몰디브가 할 일이 없다고 했나!! 이렇게 바쁜 것을ㅋㅋㅋㅋ​

물놀이 후엔 컵라면이지 ㅋㅋㅋ

공항에서 사왔는데 꿀템ㅋㅋㅋㅋ​

숙소에서 씻고 쉬다가 선셋을 보러 나왔다.​

​​​

샌드바에서 데킬라와 맥주를 먹으며 저녁 시간을 기다렸다.​

도연이 사진찍기 시켜놓고 떨떠름한 표정ㅋㅋㅋㅋ​

몰디브 날씨가 너무 좋아~ 좋다~​

씨그릴에서 저녁을 먹었다. 다 너무 맛있었다.

랍스터 스프​

​안심스테이크​

핫 초콜렛 퐁당과 바닐라 아이스크림​

왜 몰디브를 지상 낙원이라고 하는지 이해가 간다.

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시간은 너무나 잘 지나가고
아무것도 하지 않아도 마음에 만족감이 가득 차고
아무것도 하지 않아서 쓸데 없는 생각이 나지 않는다.

최고의 힐링 여행 중이다.

'On The Road > 2018.몰디브허니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D+5] 거북이를 보다  (0) 2018.05.05
[D+4] 먹고 자고 놀고  (1) 2018.05.03
[D+3] 지상 낙원, 몰디브  (1) 2018.05.02
[D+2] 멀어도 괜찮아  (0) 2018.05.01
[D+1] 참새 방앗간, 방콕  (0) 2018.04.30
Posted by 릴리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