On The Road/2017.열두번째방콕

[D+4] 코끼리코끼리코끼리코끼리

릴리06 2017. 8. 23. 03:13

​7시가 조금 넘어서 눈이 떠졌다. 조식 먹으러 가자~

요거트, 시리얼, 무슬리 등등을 자에 예쁘게 담아뒀다.

​여기서 내가 원하는 과일을 고르면 바로 갈아준다.

​에그 스테이션

​여기는 치즈룸ㅋㅋㅋ

​즐거운 아침 식사다.

​조식을 먹고 수영장으로 내려갔다. 여전히 사람은 많지 않았다.

​느므느므 시원하다.

​수영하고 칵테일 시켜먹기 ㅋㅋㅋ

​슬슬 배가 고파져서 씻고 근처에 센트럴 엠버시에 있는 솜분씨푸드로 갔다.

드디어 뿌팟뿡커리를 먹는 날ㅋㅋㅋ

​뿌팟뿡커리

​새우요리 (이름 모름ㅋㅋ)

​얌운센

​어쑤언

​엄청 먹고 배가 너무 불러서 도연이 급체 ㅋㅋㅋㅋ

센트럴 엠바시는 생긴지 얼마안 된 쇼핑몰이라 그런지 인테리어가 참 세련되고 고급스러웠다.

​센트럴 엠버시를 나와서 잠시 에라완 사원을 구경하러 갔다. 불교 국가지만 사람들 생활 속에 들어와 있는 힌두신들의 모습이다.

​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신에게 경의를 표하는 태국 시람들이다.

​근처 랑수언에 가면 아시아 1호점 스타벅스가 있다.

​오래된 건물이지만 태국스러움이 더 묻어있어서 좋았다.

​​​오래 앉아있으니 분위기가 더 정겨움ㅋㅋㅋㅋ

​스타벅스에서 오래 쉬었다가 나왔다. 여기도 고양이가 ㅋㅋㅋ 태국 고양이는 참 운치있는 곳에 꼭 앉아있다.

​택시를 타고 시암니라밋을 보러 갔다. 7시부터 야외공연이 있는데 차가 좀 막혀서 늦게 도착했다. 들어가자마자 코끼리가 지나가자 도연이 코끼리를 연발하며 흥분하기 시작ㅋㅋㅋ

​야외 공연도 거의 끝물

​태국 전통 빌리지를 둘러보았다.

​이곳에도 허수아비가 있다.

​공연은 태국의 전통을 짧은 시간에 보고 느끼기 참 좋은 것 같다. 너무 길지 않게 꽤 수준 높은 공연이 펼쳐져서 전에 가족들과 보고 또 봤다.

공연을 다 보고 나오면 무용수들과 코끼리 포토 타임이 이 있다.

이렇게 덩치가 커도 귀여울 수 있다니 ㅋㅋㅋㅋ

​사진 찍어달라고 안하는 도연이도 처음으로 이 코끼리와 사진을 찍었다.

공연을 다 보고 나와서 딸랏롯파이 야시장이 근처에 있어서 가봤다. 색색별로 예쁜 천막이 예쁜 곳인데 2층에 어떻게 올라가는지 잘모르겠더라 ㅋㅋㅋ​

도연이가 체기가 있어서 뭘 먹지는 못하고 간식 하나 사먹고 호텔로 돌아왔다.​

호텔 근처에서 발마사지를 받았다. 1일1마사지를 이루었다.ㅋㅋㅋ 그래서 아침마다 눈이 잘 떠졌나? 어쨌든 내일 체크아웃을 한다는 것이 참 아쉽다.

여행이 끝나는 아쉬운 마음과 방학이 끝나가는 아쉬운 마음이 합쳐져서 더 그런가보다.

'On The Road > 2017.열두번째방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D+5] 대리석과 황금  (0) 2017.08.24
[D+3] 타투하는 달마시안  (4) 2017.08.21
[D+2] 팟타이 완전 정복  (1) 2017.08.20